기타

오늘자 석촌호수 벚꽃 상황 (2021년 3월 26일)

예술가 기리 2021. 3. 26. 19:10
반응형

3월 29일자 벚꽃 상황 보러가기

starter.tistory.com/48

 

오늘자 석촌호수 벚꽃 상황 (2021년 3월 29일)

안녕하세요. 오늘도 석촌호수 벚꽃 상황 업데이트합니다. 아직도 드문드문 하긴 한데 이젠 그래도 굳이 찾아서 가볼만 큼 꽤 핀것 같네요. 오후에 황사 걷히고 찍었습니다! 오늘자 벚꽃 상황입

starter.tistory.com

 

안녕하세요 시골쥐입니다.

개나리가 언젠가부터 피기시작하더니
이제 벌써 벚꽃도 조금씩 보이기 시작했어요.

그래서 벚꽃맛집인 석촌호수 상황 궁금하실텐데
마침 저는 출근때문에 석촌호수를 매일 보고 있어서 벚꽃이 얼마나 피었는지 매일 공유드리려고 합니다 ^__^

작년엔 코로나로 석촌호수 벚꽃축제를 못하게 폐쇄했었는데 올해는 아직 그런 움직임은 없네요.

오늘자 석촌호수 벚꽃상황입니다.

 

[2021년 3월 26일] 석촌호수 벚꽃 상황

 

방이동쪽

 

롯데월드쪽

 

타워에서 바라본 롯월쪽 석촌호수

 

사실 사무실에서 봤을 때는 벚꽃 엄청 많이 핀줄 알았는데 내려와서 보니까 아직은 앙상하네요 ㅎㅎ.

다음주 월요일에 또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다들 행복한 주말 보내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