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롯데월드몰] 리얼 미국맛 햄버거 - 브루클린 더 버거 조인트

예술가 기리 2021. 6. 24. 22:36
반응형

과거에 비정상회담에서

미국대표 마크님이 한국에서 고향이 생갈날 때 찾는 맛집으로

언급되었던 브루클린 더 버거 조인트가 잠실에도 있다.

 

[ 위치 ] 롯데월드몰 3층

 

  • 영업시간 - 11:00 ~ 22:00 

브루클린 더 버거 조인트는 롯데월드몰안에 들어가서 3층에 가면 있다.

3층은 식당가라서 여러 식당이 있는데 그중에서도 브루클린 더 버거 조인트는 

점심시간마다 가면 하아아앙상 줄을 서는 인기핫플이다.

 

그래서 여기서 햄버거를 먹으려면 12시가 되기 전에 조금 일찍 나와야 한다. ㅋㅋㅋㅋ

 

[ 가게 분위기 ]

 

가게 내부

가게에 가면 보통 대기가 있어서 입구에 이름을 적고 기다리면 직원분이 불러주신다.

그렇게 가게안에 입성을 해서 보면 약간 미국식(?)으로 생겼다.

(나는 미국 안가봄 ..... 영화에서 본 너낌으로...)

 

쇼파테이블이 있고, 바형태로도 있어서 혼밥도 가능하다.

 

[ 메뉴 ]

 

수제버거니까 가격대는 조금 있는편이고

미국식(?)이라서 그런지 쉐이크도 같이 판다.

 

비정상회담에서 마크님이 추천했던 메뉴는

치즈가 스커트처럼 늘어지는 "치즈스커트" 메뉴라서 나도 치즈 스커트를 주문했다.

 

[ 비주얼과 맛 ]

 

치즈스커트 + 감튀/콜라 세트 (16,800)

치즈스커트는 정말 치마를 입은 듯한 느낌이다.

나는 방송에서 치즈를 늘어뜨린 느낌이라길래 국물처럼 치즈가 깔리는줄 알았는데

정말 치마처럼 살짝 바닥에서 떠있다.

 

단면을 자르면 이런 느낌.

사실 맛있게 먹는법에 "손으로 집어서 드세요!" 라고 가이드가 나와있긴하나

이 메뉴는.... 저 스커트 때문에 도저히 손으로 집을 수 없는 걸 .... ㅋㅋㅋㅋ

나이프로 절단해서 먹었다.

 

나는 미국을 안가봐서 미국맛인지는 사실 잘 모르겠지만 아 이런게 미국의 맛이구나 하고 먹었다.

물론 맛있다는 뜻이다. 고기에서 육즙도 나오고 좋았다.

같이 간 책임님은 미국 방문 유경험자인데 정말 본인이 먹었던 햄버거 중 가장 미국스타일이라고 하셨다.

 

감자튀김은 튀김이라기 보다는 약간 스낵? 느낌이다.

감자튀김이 조금 단단한 느낌이라서 과자같은 식감이다.

조금 낯선데 역시 맛있다. 눅눅한 감자튀김을 극혐하는데 아 좋다 이건.

 

역시 마크님이 괜히 추천했던게 아닌가보다.

나도 추천